생활정보스터디

중학교 입학선물 추천 (남자, 여자)

뉴스플렉스 2021. 2. 14. 10:29
반응형

중학교 입학선물 남자, 여자 중학생 Best 꼽아봤어요. 맘카페 댓글 참고했지요.

 

 

중학교 입학선물 Best

 

 

 

어느덧 또 입학시즌이네요. 주변에 중학교 입학하는 아이가 있어서 입학선물 알아보다가 혹시 정보 필요하신 분들 계실까 해서 알아본 내용을 정리해서 올려드려요. 요즘에는 중학생 입학선물도 아주 급이 다르더라구요. 이 포스팅이 선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남자, 여자 중학생 따로 구분하지 않고 공통적으로 받으면 좋아할만한 / 선물하면 의미있는 그런 선물 몇가지만 추려봤어요. 

 

 

 

 

중학교 입학선물 추천?

 

 

남자, 여자 중학생 그리고 아이의 관심사, 성향에 따라서 받고 싶은 선물은 각양각생 다양하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도 공통적으로 좋아할만한 것들이 있더라구요. 제가 고민이 되서 찾아보다가 맘카페 의견을 들어봤는데요. 중학교 학생들 본인들의 의견은 아니지만 어찌되었든 아이들과 가장 가까운 엄마들의 의견이니 신뢰성이 있다고 판단했어요. 

 

먼저 어떤 입학선물을 추천해주셨는지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게요. 

 

 

 

 

 

 

 

1. 현금 or 상품권

 

 

 

 

 

가장 많은 답변으로 나왔던 중학교 입학선물은 바로 현금이나 상품권이었어요. 현금으로 주면 사고 싶은걸 살 수 있어서 가장 실용적인 선물이라는거죠. 사실 저 같아도 받은 선물이 취향에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 현금으로 받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어요. 현금으로 직접 주는게 부담이 된다면 백화점상품권이나 문화상품을 구입해서 전달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가장 좋은건 머니라는 거죠. 

 

 

 

 

 

 

 

 

 

 

2. 노트북

 

 

 

요즘 시국이 이래서 화상수업하는 경우도 많아서인지 노트북을 추천해주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꼭 수업 뿐만 아니더라도 과제 할 때 필요한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해서 개인 노트북 선물을 추천하더라구요. 줌 수업 때문에 중학생들도 이제 하나씩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 된게 아닐까 싶어요. 중학생들은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는 많이 없을테니 적당한 성능과 가격대의 노트북을 선물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가볍고 얇은 노트북에 성능까지 좋은건 너무 가격이 비싸니까요. 

 

저도 집에서 노트북 사용하는데 휴대성은 낮지만 성능과 디자인, 가격적인 부분이 매력적이라 구입했는데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3. 태블릿 pc .... 정확히 말하면 아이패드

 

 

 

요즘은 아이들도 아이패드 많이 사서 쓰는 것 같아요. 태블릿을 많이 추천해주시길래 살펴보니 정확히 말해서는 갤럭시탭 아니고 아이패드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은 친구들이 갖고 있는 물건 보면 많이 따라서들 사고 싶어하잖아요? 그런 동경의 물건? 중에 가장 강력한게 바로 아이패드더라구요. 중학교 입학 선물 추천 검색해보시면 정말 많이 나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 더 보태면 에어팟이 있습니다..

 

 

 

 

 

 

 

 

4. 가방 또는 신발 

 

 

 

 

위에 추천해드린 선물들보다는 좀 부담이 적은걸로는 백팩 가방과 신발 등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요즘 캉골, 디스커버리 등 백팩 많이 메는데 선호하는 스타일이나 브랜드 확인해보시고 백팩이나 또 신발, 운동화 선물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5. 이름 각인 샤프 or 펜

 

 

검색해보니 라미 샤프라고 샤프에 이름 각인해서 졸업 입학 선물로 많이 하신다는걸 봤어요. 처음 봤는데 샤프는 아이들 공부할 때 사용하기도 해야하니까 실용적인 선물 아닐까 싶어요. 컬러도 여러가지라서 남자, 여자 학생들 취향에 맞게 골라서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름을 새겨주니 뭔가 특별한 선물이기도 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선물포장도 가능하답니다. 저렴하다는건 위에 소개해드린 상품에 비해서요. 샤프 치고는 비싸요. 

 

 

 

 

 

 

여기까지 정리요정의 중학교 입학선물 추천이었습니다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꾹 눌러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