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프로그램 스터디/어플리케이션 앱 app

OTT 계정 공유 방법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뉴스플렉스 2022. 1. 13. 00:33
반응형

OTT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계정 공유 플랫폼 피클플러스)을 소개해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ott 서비스를 통해서 드라마, 영화,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등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십니다. 처음에는 이러한 ott 구독 플랫폼의 수가 많지 않아서 구독하는데 부담이 없었지만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 티빙 등 점점 플랫폼이 많아지면서 전부 구독을 하는 것이 금전적으로 부담스러워졌습니다. 그렇다고 한 가지 ott서비스만 이용하기엔 마음에 드는 콘텐츠가 많이 없고 부족한 경우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방법으로 계정 공유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커뮤니티나 맘카페 등을 찾다보면 '넷플릭스 같이 보실 분?' , '웨이브 계정 공유하고 1/n 하실 분?' 이런 글이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사람들끼리 모여 이용권 요금을 1/n로 나누어 결제하여 구독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주도하는 사람은 같이 볼 사람을 모집하고 이용료를 입금 받아 결제까지 해야하니 불편하고, 구성원으로 들어가겠다고 하고 결제를 하는 사람은 사기는 아닐까? 이용하다가 비밀번호라도 버뀌면? 하는 걱정을 하게 됩니다. 실제로 사기 당했다는 글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계정 공유의 불편함을 대신 해주는 곳이 생겼습니다. 바로 피클플러스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tt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 피클플러스

커피 한 잔 값으로 ott를 더 저렴하게'라는 문구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게 하는 서비스, 바로 피클플러스입니다. 계정을 공유해서 이용하면 되는데 같이 볼 사람을 직접 찾지 않아도 원하는 ott에 자동매칭시켜 이용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같이 이용할 경우 이용자들의 이용 요금을 정산, 송금하는 것이 가장 번거롭고 불편한 일인데요. 피클플러스는 매달 간편하게 자동정산을 해주기 떄문에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1/n 요금도 알아서 계산해주고요. 또 파티원들 사이에 피클플러스가 있어서 금전 사기로부터 안전하답니다. 포스팅 하는 현재 10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하니 규모가 작아 불안할 서비스도 아니라고 보시면 됩니다. 

피클플러스 이용 가능 ott

피클플러스 계정 공유 가능한 ott는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라프텔, 티빙, 디즈니+가 있습니다. 

피클플러스 이용방법

ott별로 파티장과 파티원 중 선택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계정 공유 주인을 '파티장', 계정을 공유 받는 사람을 '파티원'이라고 합니다.

파티장 이용

각 ott에서 본인이 이용하고 싶은 ott 계정을 만들고 프리미엄 요금제를 구독한 후 구독한 계정정보를 입력한 후, 정산받을 계좌를 등록합니다. 그리고 파티원이 구해지면 1/n로 나누어 ott서비스 계정 공유하며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티원 이용

보고싶은 ott를 선택하고 이용료 결제를 할 카드를 등록합니다. 파티 매칭이 되면 공유 받은 계정에 내 프로필을 추가하고, 매달 자동 정산을 통해 쭉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중간에 이용하다가 파티 (그룹)가 해체되거나 변경이 생긴다면 피클플러스에서 알아서 조정을 해주니 걱정하지 않아셔도 됩니다.

 빠른 매칭을 통해서 파티장과 파티원 모두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귀찮은 송금 없이 자동정산 되니 편한 서비스입니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ID/비밀번호 공유가 가능하고 중간에 파티장, 파티원 누군가가 이탈해도 안전하게 정산이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피클플러스 서비스 이용해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06.05 - [머니스터디] -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찾았다!!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찾았다!!

토스 숨은 보험금 찾기, 안 해보신 분 없으시길 바라며 남기는 글입니다. 숨은 돈 찾기 중 가장 큰 금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숨은 보험금이란 무엇인가부터 조회방법까지 차

kkokkko2.tistory.com

2021.05.13 - [머니스터디] -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스마트 초이스, 와이즈 유저)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스마트 초이스, 와이즈 유저)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스마트 초이스, 와이즈 유저 사용하여 통신비 돌려 받는 방법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몰라서 못 받은 통신비 환급금 꼭 조회해서 돌려 받으시

kkokkko2.tistory.com

2021.05.12 - [머니스터디] - 건강보험료 환급 조회 방법 '엄청 쏠쏠'

 

건강보험료 환급 조회 방법 '엄청 쏠쏠'

건강보험료 환급, 미환급금 조회 방법 , 한 번 보고 조회해보세요. 다른 미환급금 보다 꽤 쏠쏠합니다. 특히 병원 자주 다니시는 분은 더욱이요. 간편조회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따라해보세

kkokkko2.tistory.com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