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스터디

펀디엑스 액면병합 호재? 코인 전망

뉴스플렉스 2021. 3. 22. 04:01
반응형

펀디엑스 액면병합에 대한 이슈가 코인 시장에서 핫한 이야깃거리 중 하나입니다. 액면병합에 대한 과정과 결과, 그리고 펀디엑스의 호재와 전망에 대해서 이 글에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펀디엑스 액면병합

 

 

요즘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코인 중 하나가 바로 펀디엑스입니다.

 

펀디엑스 코인 ?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2017년 설립된 회사입니다.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POS 기계의 비접촉 결제 카드디지털 자산을 사용함으로써 더 많은 사용에게 보급을 목표로하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자체 개발 한 가상 자산 결제 강제 장치인 가상 자산 시장에서 XPOS로결제 전문 회사로 유명합니다.

전 세계 8 개국에 지사를두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PundiX는 네트워크를 빠르게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픈 소스 및 오픈 스펙을 표준으로 운영합니다. 펀디엑스 네트워크는 인도네시아의 초기 목표 지역에 있습니다.

POS 기계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적극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매 업체의 참여를 장려했습니다.
POS 시스템의 확장 및 정산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가 모바일 결제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장려하며 FundiX 네트워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행하는 정책은 공격적입니다.




펀디엑스의 에코시스템은 크게 세 가지 도구를 기반으로합니다.


1. 모바일 지갑

2. XPASS 직불 카드

3. XPOS 결제 전환 터미널

펀디엑스 백서에 따르면 "암호 화폐를 사용하면 편의점을 사용할 수 있고, 한 사람이 생수에서도 쉽게 살 수 있도록합시다. "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PundiX는 암호 화폐를 개발했습니다. 실물 경제에 편리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실 비트 코인의 경우 상품 구매 등 실물 경제입니다. 그것을 적용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Altcoin은 일반적으로 다른 암호 화폐를 구매합니다.현실은 단순한 투자 목적으로 만 사용된다는 것입니다.실물 경제와 실물 경제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PundiX는 그렇게 할 수있었습니다. 가장 활동적인 블록 체인 회사 중 하나입니다.


결제 기반 POS 장치 인 XPOS를 지속적으로 배포하면서가상 자산 시장의 대표적인 결제 회사 우리는 단단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Pundiex 자체에서 개발 한 POS 시스템 하드웨어 장치는 가상 자산을 통해 각 소매점에 직접 배포됩니다.
간편 결제 지원, RFID 칩을 이용한 태그 기능 및우리는 함께 QR 코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자산을 지불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다.




PundiX에는 여전히 많은 회사, 블록 체인 등이 있습니다.우리는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관계를 지속합니다.
비즈니스를 계속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기술 업그레이드에 더 집중할 계획입니다.
특히 PundiX의 XPOS는 0.5 초 미만의 빠른 결제 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협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는 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XPOS 장치 소유자의 경우 회사의 예비 기금이 사용됩니다.NXPS 토큰 지불과 같은 적극적인 지원도 있습니다.

 

 

펀디엑스 전망 호재
펀디엑스 전망 호재

펀디엑스의 XPOS는 0.5초 안에 빠른 결제 속도를 제공한다. 동시에 삼성 모바일 월렛, 텔레그램, 애플페이,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알리페이 등 다양한 회사와 함께 우리는 우리가 협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또한 XPOS 기기 소유자에게는 회사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NXPS 토큰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도 있다.
페이팔 보다 더 많은 유형의 가상 자산 결제 서비스, 비트코인 외에 알트코인 결제 시장도 지원합니다.



제대로 펀디엑스가 발전한다면 비트코인 이상의 가치를 가지는 코인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 이것은 회사측 입장의 백서를 읽어봤을 때 이야기고 그대로 실현이 가능한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섣불리 이 백서 내용만 보고 투자를 하는건 섣불리 판단하기에 위험한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펀디엑스 시총 1조 77억원 

거래량 - 197,900,982,276

발행량 - 258,498,693,019

유통량 - 236,379,908,115

 

 

펀디엑스 액면병합 

 

 

 

 

 

NPXS가 펀디엑스라는 이름으로 변경되면서 1000:1의 병합이 적용됩니다. 

1000개의 NPXS 토큰마다 1개의 펀디에긋 토큰으로 교환이 가능한겁니다. 

 

자동 스왑도 가능하고, 직접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 수수료 무료 

직접 = 수수료 발생 등 장단점이 있으니 아래 파일을 보시고 비교해보세요. 

 

직접 실행하는 경우에는 공식스왑사이트에서 직접 실행해야하고, 언제부터인지 날짜는 2021년 3월 30일부터 2022년 3월 29일까지 1년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XWallet 및 XPASS에서 자동스왑 가능하고, 지원거래소에서도 자동으로 스왑 수행이 가능합니다. 

결과 날짜는 2021년 3월 30일 진행되며 스왑 24시간 전에 입출금이 중단됩니다.

 

 

지원 거래소에서의 자동스왑은 거래소마다 일정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교환하기 전에는 아래의 주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급상승한 코인의 경우 하락의 폭도 또한 클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상황에서 무리해서 들어가는건 좀 어리석은 상황이 아닐까 싶은데요. 소액으로 들어가시거나 분할해서 접근하시는 방법이 좋을 것 같습니다. 

펀디엑스 액면병합이 호재로 작용해서 최근들어 급상승한 것 같은데 앞으로 조금 더 지켜보고 싶은 코인이 된 건 사실입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의견이 적힌 포스팅이니 실제 투자는 더 알아보시고 흐름을 파악한 후 하시길 바랍니다. 

 

2021.02.24 - [머니스터디] - 김치코인 종류, 우리나라 국산 토종 코인 전망?

2021.02.22 - [머니스터디] - 페이코인 전망, 다날의 큰 그림?

2021.02.19 - [머니스터디] - 보라코인 카카오게임즈, 전망?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